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지우 딸 아기 모델급 엄마 붕어빵 비주얼미래가 밝아

한지우 딸 이음 예쁜 이유 있었네우아한 블랙 드레스 자태
한지우가 우아한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3일 배우 한지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광고 마스크 손에 꼭 쥐고 메인모델 포스 좀 나나요 연휴 하루 밖에 안남은고 왜 이렇게 아쉬워요오늘 아니에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아이 둘 맘 장영란 오늘도 힘내요 에너지 뿜뿜 비타민 매력 SNS★컷

 

본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다 모두 힘내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영란은 지난 2009년 한의사 한창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한지우2013년 아들 한준우2014년를 두고 있다 사진방송인 장영란 인스타그램 뉴스엔 박은해 peh
한창♥︎ 장영란 남편외조의 왕집에 오니 아이들 목욕까지 싹★SHOT
장영란은 2009년 한의사 한창 씨와 결혼했으며 두 사람 사이에는 2013년생 딸 한지우 2014년생 아들 한준우가 있다 한편 장영란은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 채널A 예능 요즘 육아 금쪽 같은 내 새끼 등에 출연 중이다
한지우 출산 7개월만 11자 복근 컴백 평생 다이어트
배우 한지우가 출산 7개월만에 명품 몸매로 돌아왔다 한지우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휴 동안 급 찐 살 먹어도 너무 먹었다 저번 주에 나에게 한마디 하고 싶다 다이어터의 길 평생 다이어트라는 글과 함께
한지우 딸 엄마 똑닮아 인형 같네 야자수가 친구하자 하겠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지우 부부의 딸 이음 양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엄마를 닮은 왕방울한 눈에 사랑스러운 볼살 많은 머리숱 때문에 하나로 올려묶은 머리까지 사랑스러워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자아낸다 엄지 손가락을
한지우 딸 아기 모델급 엄마 붕어빵 비주얼미래가 밝아
한지우가 딸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유했다 23일 배우 한지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스토리를 통해 엄마 떡뻥 좀 줘봐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지우 부부의 딸이 간식을 먹고 있는 모습이
한지우 인형 같은 딸 이음과 첫 크리스마스 준비행복하게 보내고픈 초보 산타 엄마
배우 한지우가 딸 이음이와 맞이할 첫 크리스마스를 기대하고 있다 22일 한지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음이 태어나서 첫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어요 기억은 못하겠지만 행복하게 보내게 해주고 싶은 초보 산타
한지우 출산 7개월 만에 되찾은 명품 복근 확찐자는 어디 리포트컷
배우 한지우가 명품 복근의 근황을 공개했다 한지우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휴 동안 찐 살 먹어도 너무 먹었다 지난주 내게 한 마디 하고 싶다 너 다음 주에 힘들다 확찐자 다이어터의 길 평생 다이어트 인생
한지우 방긋방긋 귀요미 딸과 모녀샷예쁨이 꼭 닮았어
공개된 사진 속 한지우는 딸 이음 양을 품에 안은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 방긋방긋 웃고 있는 모녀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음 양의 귀여운 눈웃음과 볼살이 더욱 돋보인다
한지우 붕어빵 딸 이음 근황하정우 먹방 저리가라넘어져도 먹는 건 포기 못해
배우 한지우가 딸 이음이의 귀겨운 일상을 전했다 24일 한지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ㅋㅋㅋㅋㅋㅋㅋ 넘어져도 먹는 건 포기할 수 없다 하정우님 먹방 저리가라죠라는 글과 함께 한 개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한지우 붕어빵 딸과 셀카 내 평생 절친이랑카메라 보는게 신기
한지우가 딸과의 셀카를 공개했다 배우 한지우는 3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조금 더 큰 이음이 카메라 보는 게 신기하다 내평생절친이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카시트에
한지우 육아 일상 공개 딸 낮잠 시간은 꿀꿈틀대면 멈칫
한지우가 육아 일상을 공유했다 배우 한지우는 지난 1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주님 낮잠 주무시는 시간 핸드폰 만지작거리는 게 다지만 그렇게 꿀 같구 그러다 꿈틀대면 순간 멈칫 속으로 딱 오분만 더 자라 더
한지우 동글 눈매빵빵한 볼 인형 비주얼 귀요미 딸 공개 Oh마이 Baby

 

공개된 사진에는 한지우 딸 이음 양의 훌쩍 성장한 모습이 담겨 있다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양쪽으로 묶은 머리는 마치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며 특히 엄마를 빼닮아 크고 빛나는 눈망울을 자랑해 시선을 끈다 한편
장영란 아들 한준우 누나에 이마 맞고 앞니 뽑았다환상의 궁합 Oh마이 Baby
그러다가 장영란 딸 한지우가 한준우의 이마를 세게 치면서 앞니가 빠졌다 해당 영상을 본 제이쓴은 누나 준우 이마가 더 아프겠는데여 귀여워라라고 댓글을 남겨 대중들에게 공감을 사기도 했다 한편
한지우 딸 공갈꼭지 빼앗았다가 눈빛으로 혼쭐 이음아 사랑해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한지우의 딸 이음 양이 공갈꼭지를 빼앗는 엄마 한지우를 쳐다보고 있다 날카롭게 빛나는 눈빛이 매서워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한지우는 지난 2017년 3세 연상의 대기업 연구원과 결혼했다